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06
게임

넷마블, 리벤져스’ 애플 앱스토어 출시

기사입력 2015.07.21 12:15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넷마블게임즈는‘리벤져스 for Kakao(이하 리벤져스)’를 구글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리벤져스’는 ‘레이븐’,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등으로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넷마블이 처음 선보이는 차세대 전략 SNG이다.

 ‘리벤져스’는 기존 유사 장르 게임과 비교해 과학연구와 영웅육성 등 RPG 육성 요소, 캠페인, 해양원정 등 다양한 게임모드, 친구대전, 포로 시스템 등 풍부한 소셜 요소가 특징.

또 이 게임은 전투유닛 11종, 영웅 4종, 전략무기 4종의 조합을 통해 극대화된 전략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건설 종료 시간이 10분 이하면 무료로 즉시 완료할 수 있고, 유닛 무료 즉시 생산이 있어 빠른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리벤져스’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넷마블은 ‘리벤져스’ 접속일 수에 따라 1,000 다이아(1만 원 상당의 게임재화)와 엄청난 공격력의 ‘로켓포’, 다이아를 무한 생산하는 ‘다이아 광산’를 증정한다.

또 다음 달 9일까지 많은 트로피를 획득한 연맹(길드 개념)에게 특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고, 같은 기간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카페 회원 전원에게 최대 500 다이아(5천 원 상당)를 지급한다.

차세대 전략 SNG ‘리벤져스’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vengers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