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31
게임

엔씨, 아이온 ‘휴면 이용자 복귀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5.07.22 10:51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휴면 이용자 대상 복귀 프로모션을 오늘(22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출석 보상 지급하는 ‘복귀王' 이벤트는 매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면(신규 포함)  전용 출석’을 체크하면 현재 이용자와의 격차를 어느 정도 줄일 수 있는 수준의 장비 아이템과 소모품 등을 받는다. 특정 구간 레벨업을 달성하면 설문을 통해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누구나 쉽게 댓글로 참여하는 ‘王년에’이벤트는 과거 그때 그 시절의 아이온 경험을 댓글로 달면 ‘최현석 쉐프의 엘본더스테이크’ 식사권과 최신 스마트 워치, 커피 기프티콘을 받는다. 이미지 게시판에서도 센스 있는 이미지를 활용해 참여할 수도 있다.

친구 추천 ‘인기王’은 자신의 인기 코드를 공유하고 친구의 인기 코드를 등록하면 ‘신성한 각성수’ ‘주신의 강화석’, ‘무도의 경지’ 등 높은 수준의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

상시로 신규 및 휴면 이용자(최근 30일 접속 기록이 없는)에게 10일 15시간 무료 이용권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외모 변경권도 받을 수 있어 게임을 새롭게 즐길 수도 있다.

아이온 휴면 복귀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