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4:12
게임

아이러브커피, 타로카드 점 보는 ‘타로카페’ 출시

기사입력 2015.07.30 14:45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커피’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타로카드 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로카페’를 출시했다.
 
타로카페는 파티게임즈가 온라인 전문업체 ‘사주닷컴’과 제휴를 맺고 구상한 신규 콘텐츠다. 게임 속에서 기존 카페와는 별도로 마련된 타로카페를 통해 실제 타로카드 점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유저는 타로카드 점 결과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맞이 신규 콘텐츠로 출시된 ‘리조트 테마’의 기능성 아이템 ‘커피머신’, ‘만능쿠킹머신’ 2종을 출시하고 리조트 주방용품 전용 메뉴로 ‘코코넛 워터’, ‘망고 라이스’를 제작해 판매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파티게임즈는 3주년 맞이 타로카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번 달 31일 오전 11시부터 아이러브커피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아이러브커피 카카오톡 이모티콘 12종을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카페 운영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면 타로카드 관련 신규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운명의 수레바퀴 포인트미션’ 이벤트를 오늘(30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실시한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인어공주 테마’를 50% 할인 판매한다.

아이러브커피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