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3:30
게임

6년만의 업데이트, '바람의나라' 6차 승급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5.08.06 17:51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넥슨은 이번 달 13일 ‘바람의나라’에 ‘6차 승급’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에 앞서 오늘(6일)부터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이후 6년 만에 진행되는 이번 6차 승급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이 630까지 확장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최고레벨을 699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최고 난이도의 사냥터 4종(진홍의 대지, 메마른 고원, 오염된 초원, 물안개 협곡)이 추가되는 등 콘텐츠도 확대된다.
 
6차 승급에 성공할 경우 각 직업별 특색을 살린 화려한 아우라 효과와 신규 마법을 습득할 수 있으며, 6차 전용 상점 이용 및 신규 사냥터에서 6차 전용 전설 아이템 획득도 가능하다.
 
오늘부터 빠른 캐릭터 육성 및 유저들의 쾌적한 게임 이용을 지원하는 시스템 개편도 진행했다.
 
성장 시스템 밸런싱을 통해 최대 599레벨까지 기존보다 약 3배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하도록 조정했고, 5차 승급 전용 사냥터 및 아이템도 개편했다.
 
또한 유저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바람서고’ 시스템을 오픈했다. 바람서고는 추천 사냥터와 퀘스트, 능력치 및 콘텐츠 이용 가이드를 제공한다. 캐릭터 능력치 역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상태창을 개편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다음 달 2일까지 게임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모으면 넥슨캐시, 중국전설무기, 일본전설무기 등을 선물한다. 이번 달 19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초상비령서’, ‘축지령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이번 달 31일까지 신규 유저 및 최근 1개월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다양한 무기 아이템을, 26일까지는 ‘속성 승급 이벤트’를 통해 1차부터 5차까지 승급 퀘스트를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