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6:36
게임

좀비를 처치하자, '스페셜포스2' 여름 맞이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5.08.11 15:50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좀비 모드'를 포함한 '스페셜포스2'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
 
'좀비 모드'는 최대 4명이 한팀이 돼 좀비를 처치하는 탈출 모드로 좀비를 처치할 때마다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최종 보스 처치 시 좀비 마스크 및 특수 무기 등을 얻을 수 있는 '좀비 랜덤 박스'를 제공한다.
 
주간별로 집계되는 ‘클랜 랭킹 시스템’도 추가했다. 주간 랭킹 1위 클랜에게는 플래티넘의 등급을 선사하는 등 랭킹 순위에 따라 등급이 정해지고, 등급을 획득한 클랜에게는 차별화 된 배경 화면을 지급한다.
 
또 신규 총기로 물총인 ‘파마스 아쿠아 블래스터(FAMAS Aqua Blaster)’를 포함해 인기 캐릭터 ‘사쿠라(Sakura)’의 여름복장 ‘사쿠라 써머(SaKura Summer)’ 및 물안경, 오리발, 수영복 등 여름 아이템들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미션 달성 시 VIP 30일 이용권, 올인원 오르곤 박스 등의 아이템을 획득하는 룰렛 이벤트를 이번 달 24일까지 진행한다. 또 룰렛 참여 횟수에 따라 파마스(FAMAS) 총기 등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신규 및 지난 6월 30일 이 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게임에 참여할 시 VIP이용권, 사막형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 제공한다.
 
스페셜포스2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