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0:50
게임

넥슨, 신작 모바일 게임 ‘HIT’ 브랜드사이트 오픈

기사입력 2015.09.09 17:53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넥슨은 모바일 신작 '프로젝트 HIT'의 정식 게임명을 'HIT(Heroes of Incredible Tales, 히트)'로 확정하고 오늘(9일)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했다.
 
HIT는 어둠으로 물든 지상계를 구하기 위해 나선 기사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풀 3D 모바일 액션 RPG로, 이번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게임 콘셉트와 캐릭터, 일러스트를 최초 공개했다.
 
쌍검을 사용해 빠른 공격을 선보이는 '루카스', 거대한 낫을 활용해 공중에서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아니카', 마법으로 번개나 수룡을 소환해 공격하는 '키키', 육중한 대검으로 강력한 파괴력을 갖춘 '휴고' 등 총 4종의 캐릭터를 먼저 공개하고, 게임 내에서는 무기와 공격 특성에 따라 클래스를 나눠 캐릭터 육성의 묘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여기에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 찍기 등 몬스터와 상호작용하는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모험 모드, 최대 6인이 참여 가능한 난투 모드, 협력해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실시간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HIT는 '리니지2', '테라' 등 대형 MMORPG를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제작했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에 HIT의 안드로이드OS와 iOS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며,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여 갈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HIT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HIT 공식 브랜드사이트(http://hi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