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59
게임

넥슨, HIT-슈퍼판타지워 외 모바일 게임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6.03.11 14:30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HIT’에서는 14일까지 공식카페에서 ‘화이트데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 회원들이 정답을 맞힐 경우 모든 유저에게 ‘신규 외형 장비 소환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화이트데이 당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골드’를 2배로 지급한다.
 
‘슈퍼판타지워’는 공식 카페를 통해 13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그림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R코인(300개)’, ‘40만 골드’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14일부터 24일까지 팬아트를 올린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수정(500개)’ 등을 지급한다.
 
‘영웅의 군단’에서는 오는 4월 8일까지 ‘일일 도전과제’ 미션을 완료하면 획득 가능한 ‘막대사탕’ 아이템 누적 개수에 따라 ‘룬강화 세트상자’, ‘2시즌 1성 전설 장비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천룡팔부’는 공식 카페를 통해 14일까지 ‘GM담비의 화이트데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히는 유저들에게 ‘옥령단’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20일까지 ‘천룡의 프로포즈 이벤트’ 게시판에 게임 내 연인이나 실제 연인을 위한 프로포즈 게시물을 올리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케이크를 선물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는 16일까지 ‘화이트데이 특집 롤리팝 콜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전 내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 가능한 ‘롤리팝’의 누적 개수에 따라 ‘카산드라 이벤트 샵’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 가장 많은 재료 아이템을 모은 순위에 따라 ‘캔디(게임머니)’를 추가로 증정한다.
 
‘탑오브탱커 for Kakao’에서는 12일부터 17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드랍 이벤트’를 실시하고 ‘정예던전’과 ‘동굴’ 참가 시, ‘사탕’을 지급한다. 누적된 ‘사탕’은 개수에 따라 ‘스톤’, ‘에너지’, ‘시련의 탑 도전권’, ‘랜덤 Lv4 보석상자’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