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32
게임

스퀘어 에닉스, ‘MOBIUS FINAL FANTASY’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6.09.27 11:44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오경진 기자]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의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는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퀘어 에닉스는 이전부터 한국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일본어판에는 없는 ‘어빌리티샵’을 추가하고, 과금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보상을 풍성하게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 왔다.
 
이번에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한 인터뷰 영상에는 ‘MOBIUS FINAL FANTASY’에서 특수효과 제작을 맡고 있는 ‘타카이 신타로’가 등장, 아티스트가 된 계기, 특수효과 모티브, 게임 중 주목 할만한 점 등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인터뷰 영상 공개를 기념해 10월 15일까지 인터뷰 영상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유저 60명을 선정해 크리스탈 2개를 지급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참여가 이어졌던 배틀 타워의 두번째 이벤트, ‘다하카 습격’이 두 번째로 오픈, 5층마다 크리스탈, 어빌리티 티켓, 소환티켓 등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MOBIUS FINAL FANTAS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